석모도 앞바다 인접한 야산이 배경이 되어주는 혐오시설없는 해안가 전원마을로 탁트인 시야는 마니산과 들판이 조망되는 선호도 높은 전원의 입지에 정남향 철근콘크리트2층주택입니다.
초지.강화대교 양방향 중간 지점으로 도로 인프라는 잘 갖추어져 있으며 버스정류장까지는 도보 7분 정도 소요 대중교통으로 전원생활 가능합니다.
근거리에는 외포리.내리.석모도 앞바다가 있으며 도보5분 거리에 석모도 앞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사계절 풍광을 즐기시며산책.운동하시기 좋아 전원.은퇴. 세컨드하우스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도보 이용가능한 면사무소. 농협.하나로마트.우체국이있어 간단한 생활편의시설이용이 가능합니다.
토지110평은 (도로지분 포함)매리트있는 점은 실토지는 약200평 정도 됩니다. 전면 마당 경계를 따라 국유지 90평을 텃밭으로 이용 무공해 채소를 재배해드시기 좋습니다. 관리가 편안한 크기의 잔디마당 , 건물 옆으로 창고7평은 목공예실로 사용 중으로 주변 방해 없이 취미생활하시고자는 댁에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옥상에 설치되어있는 태양광 ,비감림있는 넓은데크있습니다.(원예도구들. 잔디깎기.예초기.원예용 사다리2개드림)
건물36평의 철근콘크리트 골조로 외벽은 현무암으로 마감하여 주택관리가 편안, KCC페어 2중 창호등 단열과 보온이 잘되어있어 난방비 절감에 호율적으로 한여름에 어컨 사용은 2주미만이랍니다. 모든 공간은 동쪽.남쪽으로 창이 있어 뛰어난 채광과 일조량을 보입니다.방마다 붙박이장이 있어 수납공간 여유롭습니다.
1층은 차경을 즐기시기 좋은 시원한 거실. ㄱ자 싱크대의 주방, 실용성있는 다용도실. 2층은 계단을 오르면 발코니,양편으로 각각 방이 있는 구조로 낙조의 아름다움도 감상하시기 좋은 넓은 발코니 향후, 우기에도 사용가능한 선룸을 설치하셔도 좋습니다. 넉넉한 방2개, 욕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