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산자락으로 혐오시설 없는 쾌적하고 조용한 전원주택 단지로 사방이 숲으로 둘러 싸인 사계절 풍경을 즐기시기 좋은 남동향 철근콘크리트 2층주택과 게스트룸( 근린생활시설)입니다.
수도권에서 1시간 내외 거리로 초지.강화대교 중간지점으로 양방향 자차 8분 대로 통진.대곶.김포방면 출근가능 ,서울. 일산. 인천 방면 잦은 출입을 하시는 댁에 적합한 양호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은 오두돈대. 옥토끼우주센터. 염하강을 따라 형성된 해안도로를 따라 사계절 풍경을 즐기시면산책.드라이버. 운동하시기 좋아 전원. 은퇴주택 또한 초등학교가 있어 어린자녀와 전원생활하시기도좋습니다.
본대지277평 (도로지분 별도) 완면한 경사의 임야 지형을 이용 벙커주차장과 대문 진입 2군데에서 가능합니다. 지대가 도로보다 높아 시원한 개방감과 주택이 안쪽에 위치, 벙커주차장 위로 근린생활시설인 23평의 게스트룸있습니다. 태양광과 저온창고. 난방은 지열보일러. 전기는 가정용.농업용, 전기.수도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물 50평은 철근콘크리트 골조로 1층 39평은 모든 공간이 뛰어난 채광상태를 보이며 2층거실과 연결된 층고 높고 시원한 거실, ㄱ자 싱크대의 주방, 텃밭과 연결된 다용도실은 주부의 가사 동선이 편안합니다. 2층은 멀리 바다가 조망되는 뛰어난 개방감의 거실. 방3개.욕실있는 구조로 2세대주택으로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