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립산 아래로 산공기가 마을에 번지는 힐링하시기 좋은 입지로 전원주택들이 드문드문 있는 풍광이 아름다운 전원마을에 남향으로 자리잡은 갤러리목조주택입니다.
강화도 외곽도로가 개통되면서 교동면까지 전원생활을 하고자는 외지인들이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강화대교까지 차량 15분 대로 조용한 곳에서 개인갤러리를 찾으시는 댁에 적합합니다.
근거리에 등산하시기 좋은 산과 선착장 그리고 교동바다가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로 전원생활이 풍요로우실 겁니다.
대지 208평으로 예술을 하시는 부부의 인테리어 감각이 남다른 주인 부부께서 애정으로 가꾼 잔디마당과 정원이 아름답습니다.
건물 88평은 1층 64평은 유럽식 내부 구조를 모든 공간이 카페분위기를 느낄수있는 개방감도 양호합니다. 2층 계단 난간의 직접 설치한 작품, 고급스러운 바닥타일재와 웨스터코인 장식의 벽면들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납니다.
현관을 들어서면 중앙에 2층 계단이 있으며 1층에 거실이 2개가 있는 구조입니다. 오픈 개념의 거실과 가족들만의 거실개념으로 2개의 거실이 있습니다.
거실과 거실 사이에 다이닝룸이 있는 주방이 위치하여 모든 공간이 사람이 중심인 사람을 위한 구조의 주택입니다.
안주인의 작업실과 거실이 연결되어있는 욕실. 월풀 욕조가 있는 안방, 1층에 욕실이 2개 있습니다.
2층은 방3개와 욕실이 있습니다. 방음장치가 되어있는 방3, 붙박이장이 있는 방4 차경을 즐기시기 좋은 방5 그리고 2층 별도 욕실이 있습니다.
대가족주택 . 2세대주택. 직원 휴계공간. 주거와 작업공간이 필요하신 댁에 적극추천해드리는 주택입니다.
(내부 상세 설명은 차후에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