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산이 배경이 되고 전면으로 시원한 시야확보, 전원.농가주택이 어우러져있는 평온한 자연부락의 햇살 좋은 남향받이 단층 신축주택입니다.
염하강을 따라 해안도로를 이용 초지.강화대교 양방향 진입 원할하며강화.초지대교까지 차량 15분 이내로 버스정류장까지 도보7분 소요됩니다.
근거리에 면사무소.하나로마트,보건소가 있어 양호한 생활인프라를 갖추었으며 마을 길을 따라 산책.운동하시기 좋아 부모님주택. 은퇴주택 또한 어린이집. 초등학교 가 있어 미취학.취학아동있는 댁에 전원주택으로도 적합합니다.
토지약 175평은 (도로지분 포함) 본토지 164평은 건물 앞으로넓은잔디마당과 건물 옆으로 넉넉한 텃밭은 무공해 채소를 재배하는 기쁨이 솔솔하실 겁니다.주차는 1-2대 가능합니다.
건물 약35평은 선호도 높은 철근콘크리트골조에 외벽은 치장벽돌과 징크마감으로 주택관리가 편안합니다.모든 공간이 뛰어난 채광상태를 보이며실내의 중심인 거실과 주방공간을 넓게 확보한 내부가 시원합니다.
층고 높은 거실 천정에 실린펜은 내부 공기순환을 고려하였으며 일자형 싱크대의 주방, 여유로운 다용도실. 안방에 욕실이 있습니다. 매리트 있는 점은 지붕을 평지붕을 하고 있어 향후, 외부 계단을 설치하시면 루프탑같은 활용도 높은 옥상 또는 방이 더 필요하신 댁은 증축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