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안도로 인근지역 야산 자락으로 전면 막힌 곳이 없는 시원한 시야로 마을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쾌적하고 전망좋은 입지 2층주택입니다.
강화대교 자차 5분 대로 통진.김포방면 출근주택, 도심으로 잦은 출입을 하시는 댁에 적합. 버스길까지 도보3분 종합병원. 대형마트.터미널.풍물
시장등 대중교통으로 전원생활 가능합니다.
전원.농가주택이 어루어져있는 조용한 마을로 마을 길을 따라 반려견과 산책. 운동하시기 좋아 은퇴주택으로 추천, 병설유치원.초등학교 스쿨버스 운행지역으로 자녀와 전원생활하시고자는 댁에도 적합합니다.
토지226평 (도로지분 17평 포함) 임야 지형을 활용한 토지형태로 아랫단에는 잔디마당과 텃밭, 건물 뒤편에 창고, 측면으로 작은 텃밭, 전면으로는 넓은 데크가 조성되어있습니다.
건물 40평은 1층 철근콘크리트. 2층 목조골조이며 견고성과 단열,보온을
신경 많이 쓴 주택이랍니다. 전체 외벽을 벽돌 마감하여 주택관리가 편안,
모든 공간이 뛰어난 개방감을 보입니다. 차경을 즐기시기 좋은 거실, ㄱ자 싱크대의 분리형 주방, 주방 옆으로 바베큐장. 안방 붙박이장이 있습니다.
특히 1층. 2층 거실있어 장성한 자녀와 전원생활하시기 좋으며 겨울철 2층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 열손실을 막아주는 역활의 중문있습니다. 2층 전망좋은 테라스같은 방까지 방3개로 식구수 많은 댁에 적합합니다.
내부는 1층 /방. 거실. 주방. 욕실. 다용도실
2층 / 방3. 거실.욕실 구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