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매4억5천<----------5억3천

길상면 온수리~ 선원면 간 4차선도로 현장이 내려다보이는 마을 야산자락으고급전원주택들이 이웃하는 선원면 들판과 문수산 조망되는 2층주택입니다.
강화대교까지 자차 10분으로 통진.대곶.김포방면 출근가능, 4차선 도로가 완공되면 강화읍까지 자차 3분 소요로 뛰어난 도로. 생활 인프라를 갖추게 됩니다. 버스정류장까지 도보5분으로 대중교통으로 종합병원.대형미트. 터미널. 풍물시장이용 가능합니다.
근거리에는 덕정산.혈구산과 염하강을 따라 형성된 해안도로가 있어 등산.산책.운동하시기 좋아 전원.은퇴.부모님주택. 별장주택으로 적합 또한 초등학교 스쿨버스운행지역으로 자녀와 전원생활 원하시는 댁에 추천해드립니다.
본대지171평은 도로지분 별도, 주인분이 분양받아서 오래도록 거주하하시려고 추가 공사를 많이한 상태로 잔디마당과 바베큐장. 불멍. 난방비 부담없는 3Kw태양광, 데크(12평) 폴링도어 설치. 주차 3대 가능합니다.
현재 주인분께서 농어촌민박 영업 중으로 재미가 솔솔하시답니다.노후대비형 매물을 찾으시는 댁에 추천해드립니다.
건물 38평은 일반목구조에 외벽을 벽돌 마감으로 편안한 주택관리, 모든 공간이 각도를 달리한 조망과 양호한 채광상태를 보입니다.
1층( 26평)은 1층 방2개 구조로 층고 높고 시원한 거실겸 주방, 욕실있는 넓은 안방,
2층( 12평)으로 방1 붙박이장, 벽걸이 에어컨 3대 있습니다.
내부는 1층/ 방2. 거실. 주방. 욕실2. 다용도실
2층/ 방2. 욕실 구조입니다.























|